계속되는 하나님 나라 이야기


성경공부 – 믿음의 삶을 마치면서 – 장영환

2016.12.11

작년 8월 오레곤으로 이주하면서 새로운 기대감을 가지고 새로운 직장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빌리지 교회로 오게 되면서 다문화 교회에서 새로운 것들을 배우면서 은혜롭게 신앙 생활을 하게 되었고 올해 7월에 레바논 선교를 은혜가운데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선교를 다녀오고 레바논의 모습을 뒤로 한채 바로 다음날 출근을 하게 되면서 레바논에서 느꼈던 것들과 다시금 내 눈 앞에 들어온 현실의 모습, 또한 여러 가지 생각들로 인해서 지금 돌아보면 영적인 슬럼프 기간을 지내게 된 거 같습니다.

믿음의 삶을 통해서 가장 감사했던 것은 각 챕터에서 배우는 주제를 통해서 예전에 대학원 때 제가 나가던 성경공부 모임과 그 때 제가 뜨겁게 경험했던 하나님을 다시금 돌아볼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곳에 오면서 크리스챤으로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한걸음 나아가기로 다짐했지만 바쁜 현실과 이런 저런 핑계로 여전히 영적인 어린 아이의 모습에 머물러 주님께서 하나 하나 해주시기를 바라며, 기다리고 있었던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성경 공부 시간을 통해서 어린 아이의 모습에 머물러 있지 말고 한걸음 더 나아가기를 바라시는 주님의 뜻을 깨닫게 되었고, 함께 하시는 주님과 동행하며 스스로 한걸음 더 나아가 성숙한 크리스챤이 되기를 다짐합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주신 직장과 가정과 이웃, 우리의 삶의 터전에서 믿음의 삶을 통해서 주님의 향기를 전하는 크리스챤이 되기를 다짐합니다.

 
 

Village Sites

English    Asian-American    Hispanic    Chinese    East Indian   /  Log In

© Village Baptist Church 2017

© Village Baptist Church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