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7일 공동체의 기도


2015년 10월 7일 공동체의 기도

수요 중보 기도 모임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만물이 결실하는 계절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난 날들도 우리 자녀들을 지켜 주시고 보혈의 피가 가슴에 흐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한 달을 위해 주님의 은총을 구합니다. 주의 은혜가 우리 자녀의 머리 위에 임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비밀을 알게 하여 주옵소서. 육체도 건강하게 하시고 온전한 주님의 자녀가 되도록 마음과 생각도 지켜 주옵소서. 유혹에 넘어가지 않기 위해 친히 깨어 기도하셨던 예수님처럼 언제나 기도하는 자녀가 되게 하시고 세상의 유혹에 넘어가지 않고 이 시대를 하나님의 가치관으로 살아가는 진정한 그리스도인 리더가 되게 하소서.

주님, 이 시간 믿지 않는 가족들과 이웃들의 구원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로 하여금 복음의 빛을 볼 수 없게 하고 그 비밀을 듣지 못하게 가로막고, 그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는 사단이 견고한 진을 파하여 주시고 하나님을 대적하여 높아진 그들의 교만한 마음을 용서하여주시옵소서. 그들 마음에 성령님의 운행하심으로 그리스도 안에 있는 영광의 복음의 빛을 보게 하시고 자신들의 죄를 깨닫고 주님 앞에 나오게 하셔서 구원의 기쁨을 누리게 하옵소서. 예수님께서 이 땅에 계실 때, 복음을 전하실 뿐 아니라 병든 자들과 귀신 들린 자들을 고치셨던 것을 기억합니다. 우리 공동체 가운데 그리고 저희들이 기도하고 있는 이들 중에 질병으로 고통 당하고 있는 자가 있다면 예수 이름의 권세로 자유케 하시고 육체의 연약함으로 고통 받는 자들에게는 각자를 향하신 주님의 치료의 방법을 허락하사 질병에서 놓여 기쁘게 주님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멘탈이 온전치 못하여 절망과 슬픔 가운데 있는 지체가 있다면 주님께서 창조하신 온전함을 입게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기도하다 낙심치 않게 하시고 오랜 질병으로 하나님의 선하시고 신실하심을 의심하지 않게 도와주옵소서.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없을지라도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케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세계 곳곳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 드립니다. 예수님의 길을 따라 나선 선교사님들을 기억하셔서, 어디서든지 우묵한 곳을 터뜨리시어 생수가 솟아나게 하옵소서. 빌리지 한인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 드립니다. 이수영, 김도형 선교사님이 사역하시는 IMAN을 통하여 요르단의 자카시티, 암만시티의 그 열악한 환경 가운데서 러브 콘서트를 통하여 아름다운 하나님의 마음을 전한 계기가 되었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사랑이 전달되었습니다. 주님의 작품입니다. 모든 영광을 주님께 드립니다. 이번 열린 문을 시작으로 사역이 활발하게 일어나도록 기도 드립니다. 미엔 족과 낌문 족을 사랑하시는 주님, 김광현&현주 선교사님의 모든 사역에 주님께서 동행 하옵소서. 장균&희영 선교사님에게 모든 필요를 채워 주시며 앞으로의 사역을 주님이 인도하옵소서. 빌리지 미션 셀레브레이션을 통하여 하나님의 스토리를 집중으로 듣고 동참하여 하나님 나라가 속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Village Sites

English    Asian-American    Hispanic    Chinese    East Indian   /  Log In

© Village Baptist Church 2017

© Village Baptist Church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