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4일 공동체의 기도


2015년 11월 4일 공동체의 기도

메디 목장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저희에게 거룩한 시간을 허락 하시고, 저희가 함께 예배 드릴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시간 예배를 통하여 주님 말씀을 새기고 그 말씀에 순종하기를 기도하며, 예배를 드리는 동안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고 하나님의 뜻에 따라, 우리의 삶이 변화하길 소원합니다. 주님, 저희 빌리지 한인 공동체가 하나가 되어 주님께서 보여주신 사랑에 응답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지체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서로를 아껴주고 감싸주면서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가 되길 희망합니다. “죄 없는 자가 먼저 나와서 돌을 던지라” 말씀하신 주님, 우리 모두가 죄인이므로 다른 사람을 함부로 정죄하는 죄를 범하지 않게 하시고, 보이지 않는 허물까지도 감싸 안아 주는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 특히 늘 공동체를 위하여 기도하시는 목사님과 사역 자들 위에 주님 두 손 들어서 축복하여 주십시오. 그들이 주님 앞에 무릎 꿇을 때 주님 함께하여 주시고 그들이 지쳐서 시험 들거나 어려움을 겪을 때에도 모든 공동체가 그들과 함께하는 순종의 마음을 주시고 하나된 빌리지 공동체가 되길 원합니다. 무엇보다도 모든 영광 위에 계시는 하나님께서 우리 모두의 구주이시며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의 주인이라는 것을 잊지 않는 공동체가 되길 간구합니다.

전능하시고 자비하신 하나님, 육체의 연약함으로 아파하는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연약함 가운데라도 약할 때 강함 주시는 하나님을 기억하고, 사라의 주님께서 늘 함께 하심을 인하여 힘을 얻게 해 주세요. 무엇보다 약해있을 때에 두려움으로 힘들어하기보다는 능력의 하나님을 믿고 의지할 수 있도록 믿음을 더 해주세요. 때로는 지쳐서 기도할 힘도 없을 때에는 우리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이 성령의 힘으로 함께 기도하게 해 주세요. 치료의 하나님, 주님께0서 이루고자 하시면 능치 못할 일 없을 줄 믿습니다. 주님의 능력의 손을 펴시고 병든 곳을 어루만져 주시며, 병의 근원을 완전히 치료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치유와 회복의 기쁨으로 주님을 찬양하게 해주세요. 우리의 구원을 위해, 십자가에서 돌아가시고 우리를 완전히 새롭게 하신 우리를 사랑하는 예수님, 아직도 주님이 누구이신지 알지 못하고 세상의 가치관을 따라 살아가는 이들에게 주님의 긍휼을 베풀어 주세요. 그들의 자유의지가 그들을 구원하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과 일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교회가 그들과 사랑을 나누며 기도와 섬김을 통해 영혼들이 돌아오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성령 안에 거하게 해 주세요. 그렇게 우리 모두의 삶 속에서 하나님의 온전한 뜻이 이루어지게 해 주세요.

아버지 주님, 땅 끝까지 주님을 증거하라시는 예수님의 말씀을 품고 열방 곳곳에 나아가 계시는 선교사님들을 주님 앞에 올려 드립니다. 사명을 갖고 편안한 자신의 삶을 내려놓고 선교 지에서 열심히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에게 주님의 능력이 부어지시길 기도하며 영적 건강과 육의 건강 또한 지켜주시길 기도합니다. 주님, 보낸 자 되는 저희들에게도 사역 지에 계시는 선교사님들과 한마음으로 미전도 종족들을 위해 기도하게 하시고 선교사님들을 위한 기도를 게으름 피우지 않게 해 주시길 간구합니다. 특별히 선교사님들의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기 원합니다. 사역 지에 나가 계신 부모님의 빈자리를 주님께서 채워주시고 삶 속의 필요한 모든 것을 미리 예비 해 놓으시길 가구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Village Sites

English    Asian-American    Hispanic    Chinese    East Indian   /  Log In

© Village Baptist Church 2017

© Village Baptist Church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