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9일 마음으로 드리는 예배


2016년 3월 9일 마음으로 드리는 예배

‘거룩하신 하나님’ 이라는 말이 어떤 의미인지도 모르고 따라 했습니다. 이 말이 선언이라는 말을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이제부터 기도를 시작할 때 하나님이 나의 구주 이시라는 것을 선언하면서 마음으로 기도 드리겠습니다.

기도가 참으로 어렵습니다. 나를 내어 놓고 하나님의 선하심을 드러내기 위한 기도는 더욱더 어렵습니다. 주님의 명령의 기도도 요구의 기도에 응답하는 자녀가 되길 이 시간 기도하고자 합니다.

하나님 외에는 내 마음 깊은 뜻을 알 수가 없기에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 되기에 우리의 호흡이 되시며 생명이 되십니다.

주님의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옵소서. 주님. 본질을 잃어버렸습니다. 초점을 놓쳤습니다. 회개합니다. 주님, 잘못했습니다. 주님의 이름이 거룩하십니다. 주님의 영광과 거룩하심이 드러날 일에 대해 기대합니다. 주님께서 하실 영광스러움, 거룩하심을 기대합니다. 소원합니다.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의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거룩하신 하나님, 감히 하나님을 하나님으로 알지도, 깨닫지도 못하는 우리 인간을 만드신 주님. 주님의 거룩하심을 나타내 주시길 기도합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부으사 순종함으로 주님의 뜻을 깨닫는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우소서. 거룩하신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하나님, 자녀 삼아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저는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 지 모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이 순간에도 저희와 함께 하시고 마음 아파하신다는 것에 큰 위로가 됩니다. 하나님, 주님의 마음을 품고 이 상황을 넉넉히 이길 수 있는 힘을 주세요. 그리고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을 나타내어 주세요.

나의 삶을 통하여 이 상황을 통하여 삶의 초점을 내 중심이 아닌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게 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 앞으로의 저희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의 거룩하심이 드러나시며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이 나타나게 하여주십시오. 오로지 하나님의 이름만이 높임 받으시옵소서. 하나님의 초점에 맞추어 살아가게 하여주십시오.

내 자신을 위해서, 내 삶을 위해서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이 존재해 왔음을 내 중심적, 이기적 신앙에 맞추어 주님의 이름을 부르고 사랑해 왔음을, 어떠한 상황 여건 속에서도 주님의 거룩한 이름이 높여지고, 드러내는 새 삶으로 거듭나는 신앙으로 태어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 결단하게 하여주십시오. 주기도문처럼 주님을 위하여 기도하고 주님 영광을 위하여 사는 그럼 삶이 되길 원합니다. 주님. 주기도문처럼 살게 하여주시옵소서. 주기도문 안에서 주님과 함께 있고 싶습니다.

하나님 삶 가운데, 어떤 상황이 오더라도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을 먼저 생각하고, 감사하고, 기회로 만들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하나님, 주님의 거룩하심을 잊지 않게 하여주십시오. 감사한 것은 우리가 당당히 주님께 요구할 수 있도록 자격을 주시고 약속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삶에도 주님의 거룩하심이 동일하게 드러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아버지. 저의 삶의 초점이 하나님 되시길 간구합니다. 하루하루 삶 속에서 대면하게 되는 상황들 앞에 하나님의 영광을 먼저 생각하게 하시고 저의 행동과 생각 하나하나가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삶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 동안 주님을 바라본다고 하면서 제가 보고 싶은 것을 주님께 구하였습니다. 이제 주님 옆에서 주님이 보시는 것을 바라보기 원합니다. 내 옆에 함께 하시는 주님을 온전히 신뢰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 제 삶의 초점이 아버지께 바르게 맞추어질 수 있도록 하여주셔서 하나님의 이름이 거룩하게 드러날 수 있도록 은혜 안에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자녀 됨의 삶을 살아낼 수 있도록 붙드시고,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홀로 영광 받으시옵소서. 그 이름을 높여 드립니다. 아버지께서 저희를 자녀 삼으셨으니 그 영광이 너무도 큽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바르게 인도하여 주십시오. 아버지를 닮아갈 수 있는 용기를 주시고 능력을 주십시오. 아버지의 나라로 저희를 초청해 주시고 그 기쁨을 누리고 살 수 있는 기도 또한 주십시오.

하나님, 하나님은 저희를 위해 존재하시는 분이시지만 때로는 제가 주님을 나의 삶의 목적에 이용한 적도 많았음을 이 시간 고백하며 회개합니다. 나의 모든 상황 가운데에서 나의 뜻이 아닌 나의 의가 아닌 오직 하나님의 그 존귀한 뜻이, 영광이, 나의 삶을 통해 드러내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하오니, 주님 이루어 주십시오. 나의 삶의 초점이 바뀌어지길 간구하오니, 성령님 함께 해 주십시오.

아바 아버지라 부를 수 있음을 감사 드립니다. 표면적인 그 이름을 거룩하게 하여주시며 라고 기도함이 이젠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고 우리를 위해 존재하시는 하나님이 그 완전하고 신실하심을 나를 통해 드러내어지는 삶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 우리 아버지. 아버지의 관심은 우리 모두에게 있으심에 심히 감사 드립니다. 우리를 위해서 존재하신 하나님 아버지. 내 삶을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드리렵니다. 고난을 통하여서도 기쁨을 통하여서도 사랑과 용서와 배려와 축복을 통하여서도 아버지 하나님께 영광을 드립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우리 안에 두시고,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나는 삶으로 초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크신 하나님께서 우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시지 않고 함께 하시고, 함께 걸으시고, 우리 안에서 친히 행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을 신뢰합니다. 큰 일 행하시고 영광을 받으십시오. 우리의 손과 발, 모두를 사용하시옵소서.

깨달음으로 순종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순종함으로 나아갈 때 하나님을 닮아가는 것입니다. 안식일에 생명을 살리는 것이 옳으냐, 생명을 죽이는 것이 옳으냐는 예수님의 질문에 생명을 죽이므로 다시 사시게 하는 말씀을 믿음으로만 나아가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 하나님의 마음을 알길 원합니다. 어렵고 힘든 세상 불평하며 살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내 등뒤에서 더 좋은 것을 저에게 주기 위해 오늘도 애쓰고 계심을 알게 하여주십시오. 하나님! 하나님의 이름을 거룩하게 하여주시고 저를 하나님의 그 시간 위에 오늘도 살아갈 수 있게 힘 주시고 용기 주시길 간구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믿고, 바라며 우리 가정과 나의 삶 속에 그 분이 나타나지고 높여지기를 소원합니다.

아버지! 주님께서 가르쳐 주신 기도와 같이 저의 삶 가운데서 주님의 주님 되심이 드러나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주님의 거룩하심과, 주님만이 스스로 계시는 아버지이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우리를 위해서 존재하시는 아버지가 우리를 통해 기쁨을 받으시고 어떠한 상황이든지 그 가운데서 하나님 됨을 나타나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상황과 문제에 초점이 아니라 그것을 통해 하나님께서 일하시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내 삶 가운데 하나님의 하나님 되심이 이해되어지고 드러나는 삶이 되길 소원합니다. 그 삶 가운데 하나님의 나라가 온전히 세워질 때 하나님만이 영광 받으십시오. 하나님을 알고 그 분의 자녀 됨이 축복입니다. 감사합니다.

때때로 주의 이름이 영광이란 기도 아래 저의 이름이 드러나길 원했음을 고백하고 용서를 구합니다. 저의 초점을 다시 주님께만 맞추게 하셔서 온전히 주님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만이 저의 지금의 상황과 제 속의 간구 가운데서도 당신의 영광만 드러나게 하옵소서. 주님! 감사합니다. 감히 주님의 영광 받기를 강력히 요구할 수 있는 기도를 드리게 해주시니……

하나님 저의 마음 속에 하나님의 거룩하심이 나타나기를 바라는 마음이 간절함으로 인해, 나 중심의 가치관이 성령의 도우심으로 하나님 중심의 가치관으로 명쾌히 바뀌어지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만이 할 수 있는 일이오니 그렇게 이루어 주십시오.

하나님의 이름을 거룩하게 하여주심은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나를 통해 증명하시고 하나님이 이 세상의 주관 자이시고 작게는 저의 미세한 마음까지 아시는 그 크신 하나님을 저를 통해 나타내시길 간구하고 반드시 증명될 수 있게 기도합니다.

 
 

Village Sites

English    Asian-American    Hispanic    Chinese    East Indian   /  Log In

© Village Baptist Church 2017

© Village Baptist Church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