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3일 마음으로 드리는 예배


2016년 4월 13일 마음으로 드리는 예배

하나님, 들을 때마다 다시 되새겨 보고 생각하지만 언제나 상황에 부딪치면 내 생각과 내 감정대로 일을 생각하게 됩니다. 내 생각보다 하나님의 생각을 먼저 생각하게 하소서. 이 세상의 눈을 의식하기보다 하나님의 기뻐하심을 먼저 생각하게 하시고 먼저 하나님의 편에 서게 하옵소서.

===============

Shining star처럼 어두운 밤하늘을 밝히는 예수님을 믿으면서 연합하여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기를 원합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복음을 전하고 말씀대로 순종하여 살 수 있는 힘을 주시기 원합니다.

===============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불완전하고 나 자신을 신뢰하며 하나님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지요. 오늘 말씀하십니다. 네가 나를 떠나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하나님을 신뢰하는 것은 깨어서 기도하며 하나님께서 하실 일에 대해 인내하는 것임을 깨닫습니다.

===============

마음으로 드리는 예배, 말씀에 은혜 받았습니다.

===============

입으로는 맘으로는 주님께서 내 삶의 주인이셨습니다. 그러나 돌아보니 여전히 내 삶에서 내가 주인이었고, 아무것도 해결할 수 없는 내 초라한 모습에 낙심되어 쓰러지고 맙니다. 전적으로 맡겨드리지 못하고 내 자신감을 믿었음을 회개합니다.

===============

허락하신 은혜 안에 거하길 원합니다. 비록 연약하여 넘어질지라도 주의 은혜 안에 거한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믿음으로 일어서게 해주세요. 어리석은 이에게 심령이 가난한자에게 임하시는 주를 찬양합니다.

===============

하나님 아버지를 신뢰하는 삶을 늘 살아가도록 도와주십시오. 연약한 자신을 포장하는 버릇을 버리게 도와주십시오.

===============

말과 행동, 삶을 통하여 빛을 발할 수 있기를 다시금 도전해 봅니다. 하나님의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늘 매 순간 기억하며 하나님의 모습을 나타내므로 하나님을 미소 지을 수 있게 기쁨이 되는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

===============

하나님, 오늘 말씀의 베드로처럼 저희가 실수하지 않도록 저희를 이끌어 주시길 바랍니다. 저 자신을 믿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만 믿고 나아가며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기도하게 도와주시고 세상의 어두움을 비추는 그리스도의 빛이 되게 하셔서 주님의 나라를 우리를 통해 알게 하시길 원하오니 주님 도우소서!

===============

Self-confident 로 살아온 삶이 결국 아무런 의미가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깨닫기까지 참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루하루 기도와 말씀을 통하지 않고서는 단 하루도 주님 안에 거하지 못하고 주님을 거부하고 deny하는 죄를 짓습니다. 인간이기에 당장의 편안함과 안전함으로 스스로를 challenge못한 삶을 용서하소서. Let them see you in my words. Let them know you in my acts.

===============

주님, 제 능력에 의지하면서 이루고자 했던 저의 어리석음을 고백합니다. 기도하지 않으면서 주님의 뜻을 알려고 하는 저희의 게으른 모습을 회개합니다. 세상 속에서 크리스천으로 빛내야 하는데 세상과 타협하며 살아왔던 모습을 용서하소서. 주님께 온전히 의지하며 크리스천으로 빛을 내는 삶이 되길 소망합니다.

===============

세상의 두려움에 둘러 싸여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와 동행함으로 이 두려움을 이기게 하소서. 조바심을 없애시고 평강을 주소서. 주님께 표식 받은 자 되게 하소서. 담대함을 주세요.

===============

아버지 나 자신의 확신이 꽉 차 있어서 하나님의 확실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수님의 능력을 미처 깨닫지 못해 나 스스로의 힘을 의지하고 있습니다. 나 스스로의 안전지역에 거하여 더 나아가지 않아 하나님을 답답하게 하지는 않는지요? 오늘 밤 일깨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

THE LAST THING I WANT TO DO IS TO DENY YOU, BUT AS PETER DID, WHEN TIMES OF TROUBLE, I GO MY WAY AND DENY YOU. I TRY TO DO THINGS MY WAY WHO PRAYERS AND ANY CLOSENESS TO YOU. LORD! HOLD ME, AND GIVE ME THE EYES OF ONE WHO LOVES YOU! LORD THANK YOU!

 
 

Village Sites

English    Asian-American    Hispanic    Chinese    East Indian   /  Log In

© Village Baptist Church 2017

© Village Baptist Church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