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공동체의 기도


2016년 4월 27일 공동체의 기도

메디 목장

왕이신 우리의 하나님, 주님께서 우리에게 생명의 길을 보여 주시고 우리의 갈 길을 이끄시니 주님은 우리의 주님이시며 주님을 떠나서는 어디에도 우리에게 행복이 없습니다. 우리의 힘이 되신 주님을 사랑합니다. 주님께서는 은혜로우시고 자비하시고 사랑이 풍성하십니다. 영원하시며 무한하시고 변함이 없으신, 찬양 받기에 합당하신 여호와께 우리가 영원히 주님의 이름을 의지하며 주님만이 나의 주인 되신 삶이 되길 간절히 원합니다. 주님, 우리의 도움은 여호와로부터 옵니다. 육체의 연약함으로 아파하는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를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가까이 계시는 주님, 우리가 함께 기도할 때에 그 부르짖는 것을 들으시고 주님의 뜻대로 치유해 주시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모든 성도가 함께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치유와 회복의 기쁨으로 이끄신 주님을 찬양하게 해 주세요. 하나님의 지혜를 알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인본주의가 타당하고 논리 정연하게 보이기 때문에 분별없이 동성연애와 같은 성의 문란 등의 오늘날의 범죄들을 일으키며, 거짓과 참됨을 구분하기 힘들게 합니다. 우리의 자녀들이 혼란에 빠지지 않도록 금보다 귀하고 값지며 송이 꿀보다 더 단 완전하신 주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주님의 법 안에 있는 놀라운 진리를 깨닫게 해 주세요. 성령님의 주관하심으로 죄에서 벗어나 거룩한 예수님을 닮아가게 해 주세요. 또한 모든 자들에게 방패 되신 우리의 예수님과 함께 어떤 담이라도 뛰어 넘어서 세상의 어두움을 물리치는 빛이 되게 해 주세요. 우리의 자녀들을 사용하셔서 주님의 목적을 이루시고 주님의 나라와 주님의 크신 일들을 선포하며, 주님의 영광을 나타나게 해 주세요. 우리 모두의 삶 속에서 하나님의 온전한 뜻이 이루어지게 해 주세요.

오늘도 각자의 분주한 삶을 뒤로하고 살아계신 하나님 말씀 앞에 모여 기도할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하심을 감사하며, 빌리지 교회를 위하여 기도 드립니다. 저희 빌리지 교회는 새로운 목회자를 만나기 위하여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목회자는 오직 창조주이시며, 이 예배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만 알고 계시고, 기름 부음으로 허락하신 다는 것을 저희가 잊지 않게 하시고 오직 찬양과 기도로 응답해 주실 것을 믿음으로 기다리는 빌리지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십시오. 주님, 저희가 주님께 무릎 꿇고 매일매일 기도할 때 주님께서 예비하신 귀한 변화의 선물들이 펼쳐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특히, 이 일에 앞서 묵묵히 주님의 뜻하심을 쫓으며 오늘도 기도와 묵상으로서 주님의 일을 하고 계시는 모든 staff들을 주님 기억하시고 그 한 분 한 분들에게 주님의 지혜와 명철함을 더하여 주십시오. 주님, 저희 한인 부에서 준비하고 있는 말씀 잔치를 위하여 기도를 드립니다. 우리 한인 공동체가 “하나님 나라의 복음” 이라는 말씀 안에서 찬양하고 기도하면서 하나가 되려고 합니다. 주님, 말씀 잔치를 통하여 우리 공동체와 개개인에게 꼭 필요한 하나님 마음과 소망이 전달 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말씀을 전하실 김형국목사님을 위하여 기도 드립니다. 목사님께서 말씀을 기도로서 준비하시는 동안 말씀에 응답하시고 주관하여 주십시오. 아울러 말씀 잔치를 위하여 준비하시는 형제, 자매님들을 위하여 기도 드립니다. 이 분들의 수고를 기억하여 주시고, 형제 자매님들께서 준비하시는 모든 것을 예비하여 주시고, 준비하는 기간 동안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거나,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없도록 하여 저희가 그 날에 큰 소리로 주님을 찬양하고 기도하면서 주님 앞에 영광을 올릴 수 있도록 하여 주십시오.

의로우시고, 우리의 반석이신 하나님, 세상이 줄 수 없는, 기쁨과 소망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저희에게 허락하여 주신 하나님께, 저희의 마음과 영을 다해 경배와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주님께서 저희에게 주신, 너희가 복의 근원이 될 것이라는 언약을 주님께서 허락하신 빌리지 침례교회를 통하여 여러 민족이 같이 예배를 드리게 하여 주시고, 또 빌리지 공동체가 지역 사회와 열방을 향해 나아감으로 주님의 언약을 보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평범하게 보이는 이 세상 그리고 평범하게 보이는 이 시간 가운데, 특별히 임하고 계신 주님의 세상, 그리고 주님의 시간을 보게 하여 주십시오. 주님의 마음이 향하는 곳에 저희 공동체의 눈, 귀, 그리고 마음이 향하게 해 주시고, 주님의 마음을 저희에게 주셔서, 그것이 저희 마음에 다가오는 소명으로 저희의 심장이 뛸 수 있도록 성령님께서 도와주십시오. 아버지, 빌리지가 주님의 사역을 위해 열방으로 나가는 귀중한 통로로서 동참하게 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주님의 나라의 확장을 위하여, 의의 경주를 하고 계신 선교사님들 한 분, 한 분을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선교사님들의 삶 가운데, 말씀과 기도를 통해 매일 하나님과의 관계가 깊어지게 하여 주시고, 특히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에 계신 선교사님들을 주님께서 주시는 특별한 은혜로 건강과 평안을 누릴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십시오. 그리고 쉽게 무너지고 상처받기 쉬운 인간관계를 주님의 사랑으로 묶어 주십시오. 아버지, 특별히 빌리지 한인 부 파송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 드립니다. 선교사님들을 주님의 귀한 사역에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바라옵기는 저희 빌리지 한인 부가 동역자로서 관심과 중보 기도의 끈을 놓지 않게 해 주십시오. 주님,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소망하고 꿈꾸며, 저희에게 말씀하시는 성령님께 민감하게 반응하는 공동체가 되길 원합니다. 주님께서 주신 소명을 깨닫고, 세상을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성령님 도와주십시오. 주님 다시 오실 날을 꿈꾸며 이 모든 말씀,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llage Sites

English    Asian-American    Hispanic    Chinese    East Indian   /  Log In

© Village Baptist Church 2017

© Village Baptist Church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