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4일 공동체의 기도


2016년 5월 4일 공동체의 기도

라이프 그룹&MK목장

주님, 십자가의 부활로 막힌 담을 허물어 주시고 죽을 수밖에 없는 저희들을 자녀 삼아 주셔서 믿음으로 의롭다 여겨주신 영광의 왕이신 주님의 이름만을 높여드리기를 원합니다. 한없는 은혜와 사랑을 입은 자녀임에도 그리스도의 본질을 잃어버리고 영적으로 점점 무디어지지 않은지 돌아봅니다. 깨어진 온 세상을 바라보며 하나님 앞에 겸손히 회개합니다. 우리가 세상에 빛과 소금이 되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무너진 세상을 다시 일으켜 세우실 참 소망의 하나님께 간구합니다. 사랑의 주님, 미국을 올려 드립니다.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있습니다. 우선순위를 하나님을 경외하고 성경적 가치관을 가진 좋은 대통령이 선출되게 하옵소서. 주님 열방의 선교사님들과 레바논 단기선교 팀을 위해 기도합니다. 열방의 영혼들을 위해 수고하는 선교사님들의 삶을 통해 증인이 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이 온 땅에 전파되어 물이 바다 덮음 같이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한 그 날을 소망합니다. 주여 어서 오시옵소서.

사랑과 자비의 주님, 빌리지 공동체를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 앞에 아무것도 내세울 것 없고 아무런 공로 없는 저희들을 자녀 삼아 주시고 빌리지 교회를 섬길 수 있도록 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로 사랑하며 격려하며 섬길 수 있도록 은혜 주시니 또한 감사합니다. 주님의 그 사랑이 빌리지 공동체를 통하여 이 세상에 안 믿는 자에게 본이 되어 주님의 기쁜 소식을 알리기를 소원합니다. 또한 5/20-5/22 3일 동안 말씀집회를 준비하시는 목사님 위에 능력의 말씀을 전하실 때에 부족함이 없는 성령충만으로 채워 주시고 저희들에게도 은혜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간섭하시고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새로운 목사님을 모시는 과정에서 모든 것이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모습이 될 수 있도록 저희들이 한마음 한 뜻 하나가 되어 선을 이루기를 소원합니다. 더불어 이 시간이 삶의 간증이 되어 주님에게 영광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세우신 빌리지를 기억하시고 주님의 사랑하는 종 최규진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늘 하나님의 은총이 목사님 위에 충만토록 하시고 주 안에서 항상 굳건한 믿음을 갖게 하시고 가정에 평안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각 기관마다 헌신 봉사하시는 분들 위에 축복하시고 목자, 목원들에게도 축복하시며 교제하고 나눌 때에 주님의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저희의 가정의 주인이시고 우리의 자녀들을 지으시고 아버지 되어주신 하나님, 이 시간 저희들의 가정, 우리에게 맡겨주신 귀한 자녀들의 존재와 우리 자녀들과 부모 된 저희들의 관계와 삶을 통해 하나님의 살아계심이 이 땅에 드러나기를 기도합니다. 부족하지만 부모 되고 어른 된 저희들을 통해 눈에 보이는 세상이 전부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다스리시는 하나님 나라를 우리 자녀들이 보게 하여 주시고 그들이 살아가면서 수많은 선택과 결정을 할 때 하나님 나라의 가치로 판단하길 기도합니다. 우리 각 가정들이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분별할 수 있는 지혜와 담대함을 허락하셔서 그 분별된 뜻이 우리의 각 가정 가운데서 구체적으로 이루어지게 하소서. 각 가정에 매일매일의 필요를 공급해 주시고, 특별히 자녀들을 먹이고 입히고 돌보느라 지쳐있는 어머니들에게 필요한 에너지와 사랑과 지혜를 공급해 주십시오. 또한 우리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을 더 닮아 우리 자식만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 그리고 세상 곳곳에 사랑은 고사하고, 생존을 위협받는 아이들 그리고 학대 받는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게 해 주시고 저희가 나누고 도울 수 있는 일들을 생각하고 실천하게 하옵소서. 가정에서 서로의 존재로 인해 기뻐하고 존재 자체를 사랑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고 깨어진 관계들이 있다면 하나님께서 저희를 용서하셨듯이 서로를 용서하며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사랑의 관계들로 회복시켜 주십시오. 세상 많은 유혹과 악으로부터 우리 자녀들이 분별하고 이길 수 있는 힘들을 주시고 가정이 그런 힘들을 줄 수 있는 기저가 되게 하옵소서. 부모들도 아이들을 세상 기준으로 성공시키고 싶은 욕심과 유혹에서 이길 수 있도록 하시고,하나님께서 그 한 아이 한 아이에게 품은 뜻을 깨달아 그 뜻을 함께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저희가 이렇게 기도드릴 수 있는 이유는 모든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llage Sites

English    Asian-American    Hispanic    Chinese    East Indian   /  Log In

© Village Baptist Church 2017

© Village Baptist Church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