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7일 공동체의 기도


2016년 1월 27일 공동체의 기도

바마코 목장

Dear Heavenly Father, Thank you for loving us so mush. As always, we ask for peace and protection for us and our families. Please let us know that you are always present and with us. I pray for all of us for the same love, being one in spirit and of one mind, and that all of us can serve your will with the humility of Jesus. Bless us with the mindset of Jesus so that we may value others above ourselves. Bring comfort to those who need it most. Please console us.

주님, 이 시간 빌리지 한인 아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특별히 내일부터 있는 중등부 학생들 ‘all nighters’가 있습니다. 인도하는 리더들과 함께하시고 외부로 나가는 장소마다 하나님 동행하셔서 안전을 지켜주시고 교제가운데 중심이 되어주십시오. 학교 final이 있는 아이들 있습니다. 지혜 주시고, 공부하는 동안 아프지 않고 잘 마무리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초등학교 아이들, 유치 부, 영유아들, 그리고 태아에 있는 아기들 까지 한 명, 한 명 기억하시고 아이들 학교 선생님과 친구들, 교회에서 만나는 spiritual leader들까지도 주님이 간섭하셔서 우리 아이들이 자라면서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께서 그들 마음 가운데 계시고 아이들이 주님 사랑 가운데 자라길 기도합니다. 아이들이 믿음의 사람들과 함께 주님의 사랑의 넓이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를 알아가며 하나님의 모든 풍성하신 은혜가 우리 아이들에게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에베소서 3:17-19)

주님, 인도 단기 선교 팀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그 동안 저희 빌리지 교회를 통해서 여러 번의 단기 선교를 다녀올 수 있도록 인도하신 주님 감사합니다. 또한 그 곳에 복음을 나누고 치유 사역을 통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이 번에 17명 이상의 사역 자들이 1/19일에 인도로 떠나서 지금까지도 그 곳에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각자 담당하고 있는 부서마다 하나님께서 이끌어 주시고 도와주시길 기도합니다. 그 곳에 참석한 모든 영혼들에게 은혜를 내려주시고 변화가 되게 하시고 또한 섬기는 분들 자신도 하나님의 은혜를 더욱 더 체험하고 돌아오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이 곳 빌리지 교회에 있는 성도들도 많은 관심으로 계속 기도로 서포터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성령님의 열매가 인도 땅에서 크게 맺히길 소망하며 그 곳에서의 남은 사역기간 동안 섬기시는 사역 자들에게 몸과 맘이 건강할 수 있도록 함께하여주시길 바랍니다.

시편 119:71 “고난 당하는 것이 내게 유익이라. 이로 말미암아 내가 주의 율례들을 배우게 되었나이다.” 하나님, 우리 성도님들의 건강과 믿음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재정적으로 근심하시는 분들, 외로움이나 스트레스로 고생하시는 분들, 관계 속에서 괴로워하시는 분들,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힘들어 하시는 성도님들, 주님께서 긍휼히 여기사 나음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우리 모든 성도님들이 믿음 위에 굳건히 서고, 성령 충만하도록 주의 영으로 채워주시옵소서. 또 시편기자가 말하기를 “고난 당하는 것이 내게 유익이라. 이로 말미암아 내가 주의 율례를 배우게 되었나이다” 라고 고백한 것처럼 아픔 중에도 하나님의 선하심과 은혜와 사랑을 깨닫고 선포하고, 찬양하며 주께 나아가는 성도님들 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이 시간 말씀을 들을 때 우리의 마음과 눈이 열려 주님의 영광을 바라보게 하시고 구원의 소망을 두고 거룩한 두려움으로, 기쁨으로, 평안 가운데 각자의 삶을 감사하게 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것을 감사하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Village Sites

English    Asian-American    Hispanic    Chinese    East Indian   /  Log In

© Village Baptist Church 2017

© Village Baptist Church 2017